세부부동산 114
세부로 이주를 계획하고 계십니까?
이민, 콘도구입, 투자, 이사, 입주 – 세부부동산 114
요즘 식음료업계에서는 ‘W.E.L.L’ 키워드를 바탕으로 다양한 가을 맞이 제품들을 선보였다.
‘W.E.L.L’은 ▲수분(Water) ▲기력(Energy) ▲가벼움(Light) ▲로우 카페인(Low Caffein)의 약자다. 무더운 여름철을 견디느라 지친 몸에 수분과 생기를 충전해주고, 장기간 집콕 생활로 무거워진 몸에 가벼움을 선사하며 피로 회복을 돕는 식음료를 통해 촉촉하고 에너지 넘치는 가을을 맞이해보자.
매서운 폭염의 열기를 피하느라 집안에서도 평소보다 오래 에어컨을 켜두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장시간 에어컨 등 냉방기를 이용하면 습도를 낮춰 호흡기를 건조하게 하고, 목마름을 느끼게 하기 쉽다. 장시간 집콕 냉방으로 건조해진 몸에 생기를 불어넣고 촉촉한 수분 총전을 돕는 이온음료의 섭취가 트렌드이다.
코카-콜라사의 '토레타!'는 언제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저칼로리 수분·이온 보충 음료다. 사과, 당근, 감귤, 자몽 등 10가지 과채 수분과 이온이 함유돼 깔끔한 맛이 특징으로 집콕 냉방으로 건조해진 우리 몸의 갈증을 달래기에 제격이다.
최근에는 제품 용기의 라벨을 없애고 보다 쉽게 분리배출 할 수 있는 ‘토레타!’ 라벨프리를 출시했다. 코카-콜라사의 ‘파워에이드’는 칼로리 부담 없이 수분을 충전할 수 있는 스포츠음료다.
전해질 밸런스를 유지하고 수분 보충과 더불어 더운철 땀 배출로 손실되기 쉬운 전해질츨 충전할 수 있도록 도운 것이 특징이다.
역대급 무더위와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에 대한 염려가 높아진 가운데 기력과 입맛을 되찾기 위해 보양식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보양식을 직접 만들기란 많이 어렵다.
이제는 조리와 보관이 쉬운 밀키트 보양ㅇ식이 트렌드이다.
이마트24의 ‘복날엔 민물장어덮밥’은 복날 대표 보양식으로 꼽히는 민물장어 한 마리를 컷팅해 덮밥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도시락이다. 밀키트 형식으로 구성되어 조리가 쉬울 뿐 아니라 소비자들이 가까운 편의점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민물장어 덮밥을 만나볼 수 있도록 도운 것이 특징이다.
세계푸드의 ‘올반 삼계탕’은 국내산 닭에 인삼, 찹쌀, 마늘, 대추, 생강, 양파 등 국내산 농산물을 푸짐하게 넣어 정성스레 푹 고은 삼계탕 가정간편식이다. 오랜 시간 화력을 사용하지 않고도 금방 데워 먹을 수 있을 뿐 아니라, 1만 원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길어진 집콕 생활로 인해 활동량이 줄어들면서 체중 및 건강 관리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대상㈜ 청정원이 출시한 ‘두부로 만든 콩담백면’ 4종은 밀가루 대신 두부로 면을 만들어 식물성단백질을 칼로리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면을 삶거나 볶을 필요 없이 체에 걸러 물기만 제거한 후 양념장이나 육수를 곁들이면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를 완성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철을 버티느라 저하된 에너지를 충전하고 일상의 피로를 풀기위해 커피를 찾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커피는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어서 많이 마시게 되면 숙면을 방해하는 등 일상생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일상생활에 불편함 없이 피로를 풀고 싶다면 풍미와 더불어 적절한 카페인 함량을 지닌 로우 카페인 음료를 섭취하는 것이 권장된다.
달차 컴펀는 무카페인 검정보리 라떼를 출시했다. FAKE 검정보리 라떼는 국내산 검정 보리와 치커리 등 무카페인 원재료 만으로 커피 원두를 전혀 사용하지 않으면서 카페라테의 맛을 구현한 것이 주된 특징이다.
코카콜라의 조지아 크래프트 디카페인 오트라떼는 디카페인 커피에 귀리의 고소한 풍미를 담았다. 커피의 풍부한 향과 부드러운 우유의 목넘김, 고소한 곡물의 맛의 조화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디카페인 커피가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카카오톡으로 편리하게 받아보는 부코리안뉴스 e신문 - QR 카카오톡 친구추가 cknnews
광고마감 : 8일, 18일, 28일
(후원 문의 및 CMS자동이체 후원신청)
후원계좌 중소기업은행
091-170499-01-011 예금주 코피노사랑
Kopino Love Foundation
Lets get in touch. Send us a message:
세부코리안뉴스
© 2007-2020
+63 927-316-4567 / +63 917-777-2680
ckn@jnkgroupph.com
Cebu Korean News
CKNNEWS
Address: Galcor Bldg., Eldorado Subdivision cor. Gov. M. Cuenco Ave., Banilad, Cebu City
Mon-Fri 오전 8:00~오후 6시 (오후 12~1시 점심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