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부동산 114
세부로 이주를 계획하고 계십니까?
이민, 콘도구입, 투자, 이사, 입주 – 세부부동산 114
지난 7월 31일, 8월부터 강화되는 세부지역의 엄격한 검역조치를 앞두고 세부의 코피노사랑은 각 후원대상 가가호호 방문하여 7월 정기후원 물품을 전달하기 위해 만났다.
이날 후원에는 세부지역 유명 한식 레스토랑인 수랏간에서 코피노 가정을 위한 도시락을 정성껏 준비해 나눔을 해주었다.
도시락에는 밥과 한식반찬, 삼겹살구이 등이 풍성하고 맛있게 담겨 특히 한식을 열망하는 코피노 가족들에게 기쁨을 안겨주었다.
코피노 가정에 도시락을 후원한 수랏간 매니지먼트는 앞으로도 가능한 한 매달 코피노 가정을 위한 후원을 계속하겠다고 약속하여 어려운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더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한국인의 정을 느끼게 했다.
한편, 세부 시의 빅플러스마트에서는 코피노 가족을 위한 즉석떡볶이와 한국라면을 후원했다.
특히 떡볶이와 한국 라면은 유아를 제외한 코피노 아이들이 아주 좋아하는 한식관련 상품이어서 큰 호응을 받았다.
또, 한국에서는 월 정기후원으로 코피노가정을 항상 돕고 있는 이재천 님과 그 가족들이 모은 크고 작은 인형이 넉넉하게 도착하여 아이들에게 아낌없이 나눠졌다.
코피노가정의 아이들에게는 생활이 궁핍하고 코로나19 때문에 아무런 자유가 없어 생활이 불편한 와중에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인형들과 함께 하며 모듈을 이용한 수업과 학업에도 최선을 다하라는 메시지가 전해졌다.
가족들은 속속 개학을 앞둔 아이들의 수업준비에 대해 조금쯤 불안과 걱정을 안고 있었으며, 지난 1년 동안은 코로나 판데믹 기간 중 학습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음을 토로하고, 무엇보다 온라인 수업과 모듈 관리를 위해 중고품 태블릿이나 헌 스파트폰을 지원받을 수 있을지 다수 문의했다.
매달 세부의 코피노러브는 코피노러브 한국지회, 순천 정원교회(담임목사 김석원) 등 여러 후원자들이 보낸 정기 후원금으로 마련하여 쌀, 기저귀, 분유 등 생활 필수품과 식료품, 개인 위생용품 등을 지원하고 있다.
코피노 사랑을 통해 세부지역에서는 하나로교회(담임목사 박광성), 텐더스파 (대표 김우성), 빅플러스마트 (대표 최상호), MJ학원 (대표원장 양 혁) 등 몇몇 업체와 개인 후원자들이 코피노 가정을 위한 의료지원, 치과진료지원을 비롯, 후원금과 물품 등 형편과 처지를 다양한 방법으로 후원하고 있다.
세부 코피노 러브는 매월 정기적인 후원행사에 도움을 주실 수 있는 분, 또 그 외 저마다 다양한 방법으로 불우한 코피노 가정을 돕는 좋은 일에 동참하고자 하는 분을 늘 기다리고 있다.
코피노사랑회 세부 담당자:
0917-777-2680 (후원 문의 및 CMS자동이체 후원신청)
후원계좌 중소기업은행 091-170499-01-011 예금주 코피노사랑
Kopino Love Foundation
카카오톡으로 편리하게 받아보는 부코리안뉴스 e신문 - QR 카카오톡 친구추가 cknnews
광고마감 : 8일, 18일, 28일
(후원 문의 및 CMS자동이체 후원신청)
후원계좌 중소기업은행
091-170499-01-011 예금주 코피노사랑
Kopino Love Foundation
Lets get in touch. Send us a message:
세부코리안뉴스
© 2007-2020
+63 927-316-4567 / +63 917-777-2680
ckn@jnkgroupph.com
Cebu Korean News
CKNNEWS
Address: Galcor Bldg., Eldorado Subdivision cor. Gov. M. Cuenco Ave., Banilad, Cebu City
Mon-Fri 오전 8:00~오후 6시 (오후 12~1시 점심시간)